오아후, 하와이

오아후, 하와이, 미국

하와이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커피 씬에서 10년 이상을 보낸 후, 나는 드디어 카카아코에 내 카페를 열었습니다! 일이 많지만, 다른 카페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지역 커피 씬에서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기 위해 시간을 내는 것을 여전히 잊지 않습니다. 이 섬을 방문하고 좋은 커피 옵션을 찾고 계신다면, 나의 좋아하는 몇 가지 카페를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Honolulu Coffee는 섬 전역에 여러 지점이 있는 커피 애호가에게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그들은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여러 가지 블렌드와 싱글 오리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와이안 바닐라와 블랙 티로 만든 시그니처 라떼 "Honolulu Fog"도 꼭 드셔보세요. 그들은 농장에서 재배한 커피를 컵으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나는 그들의 많은 지점에서 거의 10년간 일했고 많은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멋진 장소는 카카아코 지역에 위치한 9bar입니다. 이 힙한 카페는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와 에스프레소 드링크, 포어 오버, 콜드 브루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맛있는 페이스트리와 가벼운 스낵도 제공합니다. 나의 남자친구는 스커피 만드를 매우 좋아해서 근처에 있을 때마다 요청합니다.


Curb Kaimuki는 매력적인 카이무키 지역에 위치한 또 다른 좋은 옵션입니다. 그들은 포어 오버와 콜드 브루를 비롯하여 다양한 커피 음료와 창의적이고 특별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명성은 앞서 나가고 그들의 퀄리티는 많은 것을 높여줍니다.


Island Brew는 하와이 카이, 알라 모아나 그리고 이제 워드 빌리지에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그들의 각 지점마다 다양한 주제를 갖고 있습니다. 하와이 카이 지점은 편안한 분위기를 자

The Curb Kaimuki

The Curb - 카일루아에 위치한 The Curb는 전문 커피 음료와 신선한 페이스트리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를 사용하며 세련된 실내 좌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Curb은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Morning Glass

Morning Glass Coffee + Cafe - Manoa와 Ward Village에 두 곳이 있는 Morning Glass는 뛰어난 커피와 맛있는 아침 및 점심 메뉴로 유명합니다. 나는 항상 커피와 함께 훈제 연어 베이글을 얻습니다.

Island Brew Coffeehouse

Island Brew Coffeehouse: Island Brew Coffeehouse는 하와이 카이, 타운 및 워드 빌리지에 위치한 가족 소유의 카페입니다. 그들은 하와이에서 자란 커피 원두와 푸어 오버로 유명합니다. 카페의 하와이 카이 위치는 느긋하고 해변 분위기가 있으며 섬의 동부 해안을 탐험하는 동안 카페인 수정을 위해 들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Island Vintage Coffee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Island Vintage Coffee) - 오아후 전역에 여러 지점을 두고 있는 아일랜드 빈티지는 하와이 빅아일랜드에서 자란 100% 코나 콩으로 만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또한 아사이 보울, 스무디 및 기타 맛있는 간식을 제공합니다.

ARVO

Arvo - Kaka'ako에 위치한 Arvo는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훌륭한 커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전문 커피 음료와 신선한 페이스트리 및 기타 간식을 제공합니다. 

Kai Coffee

Kai Coffee - 호놀룰루에 두 곳이 있는 Kai Coffee는 뛰어난 커피와 친절한 직원으로 유명합니다.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맛있는 빵과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문 음료를 제공합니다. 와이키키에 있다면 훌륭한 중지입니다.

Cafe Villamor

Cafe Villamor는 건강 및 피트니스 중심 메뉴로 유명한 Kaka'ako에 위치한 독특한 카페입니다. 그들은 완전 채식 및 글루텐 프리 옵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커피 음료, 단백질 스무디, 패스트리 및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Café Villamor는 커뮤니티 중심 접근 방식과 Dungeons and Dragons 모임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를 끌어들입니다.

Kona Coffee Purveyors

Kona Coffee Purveyors - 와이키키에 위치한 Kona Coffee Purveyors는 100% 코나 콩으로 만든 뛰어난 커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패스트리와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공간은 밝고 현대적이며 실내 및 실외 좌석이 있습니다. 

Honolulu Coffee

Honolulu Coffee: Honolulu Coffee는 전 세계에서 공수한 고품질 커피 원두와 빅 아일랜드 농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것으로 유명한 팜 투 컵 커피 회사입니다. 다양한 에스프레소 음료와 스페셜티 커피 음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하와이 전역과 일본과 본토에도 위치합니다.

Pele Kai Coffe

Pele Kai Coffee: Pele Kai Coffee는 오아후의 워드 빌리지 근처에 있으며 슈퍼 티 라떼로 유명합니다. 그들의 카페는 아름다운 벽화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작고 아늑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TRY Coffee

Try Coffee: Try Coffee는 호놀룰루의 카카아코 지역에 위치한 인기 카페입니다. 그들은 전문 에스프레소 음료와 독특한 라떼로 유명합니다. 트라이커피는 트렌디한 아웃도어 쇼핑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힙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9Bar HNL

9Bar HNL: 9Bar HNL은 카카아코 지역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숍입니다. 그들은 세 심하게 만들어진 에스프레소 음료와 푸어 오버 커피로 유명합니다. 카페는 미니멀하고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을 주며 Scuffins 및 기타 베이커리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Ali'i Coffee Co

Ali'i Coffee Co: Ali'i Coffee Co는 다운타운, 와이키키 및 워드 빌리지에 지점을 두고 확장 중인 카페입니다. 그들은 반드시 시도해야 하는 니트로 콜드 브루를 포함하여 맛있는 커피 음료를 제공합니다 . 카페는 여유롭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Bluetree Cafe

Bluetree Cafe: Bluetree Cafe는 인기 있는 커피숍이자 식당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 음료와 아사이 보울 및 스무디와 같은 건강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블루트리 카페는 밝고 화려한 장식과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Coffee Talk

Coffee Talk: Coffee Talk는 오아후의 Waialae 지역에 위치한 아늑한 카페입니다. 그들은 아늑한 위치, 커피 음료 및 수제 구운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카페는 매력적이고 별장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현지인들이 친구를 만나거나 원격으로 일하기 위해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그들은 최근 저녁 칵테일 바를 추가했습니다.